그디어 블로그를 여셨네요. 자주 들리겠습니다. 위의 위성에서 본 밤의 지구사진을 한 2달전에 내셔날 지오그래픽에서 사서 방벽에 붙여 놓았어요. 여기서 다시 보게되니 반갑네요.
사진을 보면서 이 지구속에 나라는 존재가 하나가 점보다 작은 존재라는 것을 생각하게 됩니다. 그 점보다 작은 존재가 회개할 때까지 무던히 참고 기다리시는 하나님. 베드로 후서 3장 8절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서 하루가 천년같고 천년이 하루같은 이 한가지를 잊지마라 주의 약속은 어떤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에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.
그디어 블로그를 여셨네요.
ReplyDelete자주 들리겠습니다.
위의 위성에서 본 밤의 지구사진을 한 2달전에 내셔날 지오그래픽에서 사서 방벽에 붙여 놓았어요.
여기서 다시 보게되니 반갑네요.
사진을 보면서 이 지구속에 나라는 존재가 하나가 점보다 작은 존재라는 것을 생각하게 됩니다.
그 점보다 작은 존재가 회개할 때까지 무던히 참고 기다리시는 하나님.
베드로 후서 3장 8절
사랑하는 자들아 주께서 하루가 천년같고 천년이 하루같은 이 한가지를 잊지마라
주의 약속은 어떤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에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.
첫 방문을 억수로 환영합니다. 이 블로그가 우리 가정교회의 코이노니아를 위해 쓰이기를 원합니다.
ReplyDelete컴에 바탕화면용으로 올려 놓았어요. 깜깜한 북한이 마음에 걸려요. 지도보면서 기도하면 더 좋겠네요.
ReplyDelete드뎌 입성했습니다. 아휴~!
ReplyDelete정말 우리나라 섬같은데요. 어서 빨리 저 어두운 곳에 주님의 빛으로 환히 밝혀지길 기도합니다.